맞춤운동프로그램! 신촌·이대 휘트니스클럽 '멀티짐휘트니스코리아'

연합뉴스 보도자료 | 입력 2012.07.24. 14:05



헬스와 무술을 동시에, 전문적인 지도자교육도 가능한 멀티아카테미

2003년에 설립하여 신변보호업, 경호원 양성업, 민간조사업(탐정), 종합격투기 체육관 등을 운영하는데 앞장서 온 '멀티짐 휘트니스 코리아'는 지난 2011년 3월경에 새롭게 사업을 확장하며 상호와 업종을 변경했다.

그 후 신촌 및 이대 부근에 종합 체력 단력장 운영업을 위한 총600평 규모의 휘트니스와 더불어 부설MFC프리 파이터 멀티짐을 신설한 '멀티짐 휘트니스 코리아'는 휘트니스와 무술을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지도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태리 직수입 기구를 보유하고 있는 '멀티짐 휘트니스 코리아'의 넓은 웨이트장은 모든 웨이트 기구에 개인운동 자료를 알 수 있는 프로그램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 더불어 대형GX룸(60평)또한 신촌, 이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것이 장점 중 하나이다.

타 휘트니스 클럽보다 한 차원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개인 특색과 체질에 맞은 운동을 제시하고 있는 '멀티짐 휘트니스 코리아'는 [웨이트 트레이닝+케틀벨+킥복싱 트레이닝]등의 PT프로그램과 [요가, 스텝박스, 바디펌프, 태보]등의 프로그램 등이 특히 인기. 게다가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크로스핏과 같은 하드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도입할 예정에 있어 다양한 다이어트 운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휘트니스클럽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미국 및 유럽 등에서 이미 많은 남녀노소가 즐겨 하는 다양한 무술프로그램[프랑스킥복싱, 칼리아르니스, 크라브마가]은 일명 '셀프 디펜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유명세를 얻으며 한 걸음 앞서 가고 있다.

부설 'MFC프리파이터 멀티짐'에서는 여성 셀프 디펜스 지도를 비롯한 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무술특기지도, 칼리 아르니스, 사바테, 크라브마 등의 종목별 무술지도자 양성 등을 전문적으로 지도 하는 국내 유일의 교육기관 이기도 하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의 멀티 아카테미를 지향하는 '멀티짐 휘트니스 코리아'는 전문학사 및 석,박사 출신의 체육전공 강사진으로 탄탄한 라인업을 실현했음은 물론, '멀티짐 휘트니스 코리아'의 김승철 대표는 국내 최초로 프랑스 킥복싱(사바테)세계대회 한국 대표로 출전한 바 있다.

그 밖에도 이종격투기학과를 졸업한 김 대표는 약15년 경력의 사설탐정 및 경호원 활동을 하였고 러시아 삼보 세계대회 심판 그리고 칼리, 사바테, 크라브마가 등과 같은 프리 파이팅(크로스 컴벳) 등의 전투무술 뿐 만 아니라 오랜 시간 숙련해 온 복싱, 합기도, 특공무술, 종합격투기 등의 뛰어난 무술 솜씨를 자랑하며 이미 고수의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김승철 대표는 대한 칼리아르니스 협회, 대한 사바테 협회, 대한 사바테디펜스 협회를 총관하는 세계연맹 한국무술클럽 지부장을 겸임 하고 있으며, '멀티짐 휘트니스 코리아'의 공동 대표인 김승민 대표는 동두천시 보디빌딩 협회 부회장으로써 후배 및 선수양성에도 큰 힘을 쓰고 있다.

문의 02-393-3524∼3

(끝)

출처 : 멀티짐휘트니스코리아 보도자료

보로 출처 : 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20724140517413